SeAH NEWS
세아 뉴스 2012-11-01
세아그룹 하반기 채용 설명회
하반기 정기 공채를 앞두고 세아홀딩스에서는 Passion United SeAH 라는 콘셉트를 내걸고 열정 있는 인재확보를 위한 채용 설명회에 나섰다. 11월 1일 전남대를 시작으로 수도권 5개, 지방 6개 등 전국 주요 대학 11개 곳을 돌며 세아의 열정을 표현한 제작물로 세아를 알리며 대학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. 그 결과 서류전형 경쟁률 130:1을 기록하며 최근 5년 새 가장 높은 지원율을 보였다.
이와 더불어, 세아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한다는 취지로 사회공동복지모금회와 연 계하여 국내 기업중 최초로 채용 설명 참석 인원당 3,000원을 기부하는 매칭기부를 도 입해 지난해부터 시행하고 있다. 이번에는 11개 대학에서 총 2,475명이 참석해 매칭기부금 은 총 7,425,000원에 이르다. 채용 설명회 매칭기부는 기부활동 기회가 좀처럼 많지 않은 대학생들에게 기부활동 동참의 의미를 부여하고, 기부활동에 대한 관심과 함께 세아에 대한 관심도 끌어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. 추후 사회공헌활 동을 채용과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 고 있다. 내년에는 채용 설명회 대상 학교 확대 및 대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 는 채용상담 프로그램 개선을 통해 대학생들과의 접 점을 늘려나가 세아그룹의 인지도 개선 및 보다 많은 우수 인재 확보를 도모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.
목록